내가 사는 그 곳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코로나 시국으로 경기침체가 장기화 되고 있습니다. 정부는 코로나로 인한 피해를 조기에 극복하고 침체된 내수를 살리기 위해 온·오프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소비쿠폰을 지급합니다.

     

     

    ·오프라인 유통업체 20% 할인, 최대 1만원

     

    유통업체가 다시 살아날 수 있도록 휴가철 대대적인 할인 행사를 개최해 대형마트, 온라인 쇼핑몰이 소비쿠폰에 함께합니다.

     

     

    멤버십 회원들 대상으로 릴레이 소비촉진 행사를 추진, 신선 농축산물·수산물을 구매하면 1인당 20%, 최대 1만원까지 할인합니다.

     

    ​※ 행사 기간 및 할인 품목은 매장별로, 지점별로 차이가 있으니 방문 전 홈페이지 등을 통해 미리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이번 소비 쿠폰 외에도 정기 시즌 세일 행사도 지속적으로 개최, 소비 확대에 나섭니다.

     

    중소마트, 전통시장 등 제로페이 가맹점 (9.1~) 구매금액에 따라 20% 할인 쿠폰 후지급

     

    중소형 마트와 전통시장, 지자체 쇼핑몰, 친환경 매장 등 제로페이 가맹점이라면 우리 농산물, 신선 농축산물을 구입하면 구매금액의 20%에 상당하는 모바일 상품권을 발급합니다. (최대 1만원)

     

     

    ​※발행된 소비쿠폰 유효기간은 1031일까지로 미사용 시 소멸됩니다. 이렇게 발행된 상품권은 추석 명절에 사용을 유도, 시너지를 극대화합니다.

     

    농촌여행 식사·숙박, 체험 프로그램, 농특산물 30% 할인, 최대 3만원

    농촌관광산업 피해 극복을 위해 지난 727일부터 농촌 여행 비용도 현장 지원하고 있습니다. 지역 농촌관광경영체를 방문해 식사·숙박, 체험프로그램을 이용 또는 농특산물을 구매할 경우 제휴카드로 결제하면 이용금액의 30%, 최대 3만원까지 캐시백으로 지급됩니다.

     

     

    *농촌체험휴양마을, 관광농원, 낙농체험목장, 농촌융복합산업인증사업지, 교육농장 등

    BC/법인 카드는 제외

    제휴카드사 홈페이지에서 사전에 반드시 신청해야 하며, 예산 한도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어촌체험관광 30% 할인(7/30~9/30) NH농협카드, 신한카드, SH수협카드에서 사전 신청 어촌체험 현장에서 카드 이용 시 30% 캐시백 또는 청구할인

     

    이상으로 코로나 시국에 슬기로운 소비생활의 시작인 쿠폰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이번 기회로 움츠러든 경제가 다시 살아나길 기원합니다.

     

     

    우리 모두의 관심과 참여가 필요합니다. 더불어 지역 경제에도 많은 도움이 되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가 있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