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사는 그 곳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집안 청소 중 제일 힘든 곳은 어디일까? 아마도 화장실이라고 생각한다. 물을 사용하는 곳이만큼 물때도 많고 곰팡이가 피기도 해서 청소를 한동안만 하지 않아도 금방 티가나는 곳이다. 그러다 우연히 홈쇼핑에서 유니케어 코브라 유니건이란 물건을 보았다. 자동으로 세제를 뿌려주고 물로만 헹궈주면 청소가 끝난다니 말그대로라면 이렇게 좋은 물건을 없을텐데 오늘은 유니케어 코브라 유니건 장단점에 대해 알아보자.

     

    유니케어 코브라 유니건

     

    유니케어 코브라 유니건​

     

    유니케어 코브라 유니건

     

    집안 곳곳을 청소할 때 힘든 수동 대신 자동으로 세제를 분무해주는 청소 용품이다. 연장 코브라 노즐은 자유자재로 꺽이는 형태라 손이 닫지 않는 곳까지 청소가 가능하다. 

     

    유니케어 코브라 유니건 장점

     

    유니케어 코브라 유니건

     

    ​욕실, 화장실 청소 시 가장 불편한 점이 무엇일까? 세면대, 변기 등의 좁은 틈새일 것이다. 또 독한 세제를 이용하면 그나마 청소가 수월하긴 하지만 아이가 있는 집이나 반려동물이 있는 집은 걱정이 되기 마련이다. 그리고 분무기로 세제를 직접 뿌리다 보면 뿌리는 것만 해도 여간 힘든 일이아니다.

     

    유니케어 코브라 유니건 이곳은 반값

     

    유니케어 코브라 유니건은 전용 특허받은 원료를 사용한 친환경 세제로 피부자극 테스트와 유해물질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 하였다. 향기 또한 독하지 않지만 살균기능은 뛰어난 제품이다.

     

    유니케어 코브라 유니건유니케어 코브라 유니건

     

    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자동 분사 시스템일 것이다. 분무기로 세제를 뿌리다보면 힘도 들지만 손이 아픈 경험을 있을 것이다. 하지만 유니케어 코브라 유니건은 자동 기능에 다양한 길이의 노즐이 있어 힘들이지 않고 손쉽게 구석구석 손이 닫지 않는 곳까지 분사가 가능하다.

     

    또한 전용 세제가 500ml 리필용 기준으로 개당 약 4,000원대로 저렴한 가격이다.

     

    유니케어 코브라 유니건 단점

     

    유니케어 코브라 유니건

     

    아무리 좋은 제품도 단범이 있기 마련이다. 유니케어 코브라 유니건은 자동 분사 방식이라 전자 기기 이지만 방수기능이 없어 물을 조심해야 한다. 또 세제 분사시 숨을 쉬면 기침이 나오는 것을 보면 아무래도 세제가 호흡기로 들어오는 느낌이다. 아무리 친환경이라지만 마스크를 사용하는 것이 좋을것 같다.

     

    유니케어 코브라 유니건

     

    가벼운 물 때 정도는 분사 후 물로 헹궈주는 정도면 청소가 되지만 대부분의 때들은 분사 후 수세미로 문질러 청소를 해야 깨끗해진다. 또 전용 세제만 사용이 가능한 점도 단점이다.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