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사는 그 곳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대한민국 캠핑족이 무려 700만이나 된다는 사실을 알고계신가요? 캠핑은 이제 취미가 아닌 하나의 트렌드가 되어버렸습니다. 그에 발맞춰 배낭 하나 들고 유럽으로 캠핑을 떠난 ‘텐트 밖은 유럽’이란 프로그램이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텐트밖은유럽 버너

     

    프로그램의 인기가 높아지는 만큼 방송에서 나오는 여러 캠핑 장비들이 캠퍼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데요. 오늘은 ‘텐트 밖은 유럽’ 4화에서 윤균상이 사용하던 버너 그리들 타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블랙몬스터 캠핑 그리들 타워

     

    텐트밖은유럽 버너텐트밖은유럽 버너텐트밖은유럽 버너

     

    블랙몬스터 캠핑 그리들 타워는 원형 모양의 타워에 삼각대처럼 다리 3개로 고정되는 제품으로 간편하게 설치하여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캠핑 그리들입니다. 

     

    [텐트 밖은 유럽 버너 그리들 여기서 제일 싸게 샀어요]

     

    넉넉한 사이즈로 작은 사이즈의 주전자뿐아니라 캠핑의 필수인 냄비나 웍 종류 등도 모두 사용 가능한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합니다. 

     

    텐트 밖은 유럽 버너 그리들은 다리 길이에 다른 종류가 있으니 본인의 취향에 맞게 선택하시면 됩니다. 별도의 보관 가방이 있어 휴대하기도 편리하네요.

     

    텐트 밖은 유럽 유해진 캠핑 컵

     

    텐트밖은유럽 버너텐트밖은유럽 버너텐트밖은유럽 버너

     

    ‘텐트 밖은 유럽‘에서 유해진이 사용하던 예쁜 컵이 기억나시나요? 방송에서 따뜻한 커피를 마실 때 사용하는 캠핑 컵은 티타늄 소재의 캠핑 컵으로 스테인레스 보다 무겁지 않고 내구성 또한 튼튼해 캠핑에 사용하기 딱 좋은 아이템입니다. 

     

    [더 많은 텐트 밖은 유럽 유해진 캠핑 컵 구경하기]

     

    유해진 캠핑 컵은 호리에 제품으로 푸른색으로 그라데이션된 제품과 골드색상의 제품이 인기가 많습니다. 티타늄은 냄새와 얼룩이 잘 생기지 않아 위생적이고 설거지하기도 편리합니다.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