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사는 그 곳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산곡동 종로만두

     

    얼마 전부터 아이가 만두가 먹고 싶다고 해서 원래 가던 만두가게에 갔지만 일요일이라 문을 닫아 근처 만두 가게가 또 어디 있지 생각하다가 산곡동 종로만두집으로 가기로 했다 원래 이름은 종로왕만두인데 보통 종로만두라 많이들 부른다 집에서 종로만두 까지는 거리가 조금 있고 근처 주차할 곳이 없기 때문에 잘 안 가게 되는 곳인데 오늘은 주말이고 하여 도로변에 주차를 하고 종로만두가게에 방문했다 코로나 여파도 있고 주말에 시간도 애매해서 사람이 없을 것이라 생각했는데 웬걸 좁은 가게에 기다리는 사람들이 가득했다 

     

    요즘 코로나로 사람들이 모인것은 좀 꺼리게 되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 밖에 차에서 사람들이 좀 빠질 때까지 기다려보았다 하지만 계속 들어가는 사람들이 있어 대기 인원이 줄지 않고 오히려 늘어났다 그래서 결국 들어가 주문을 하고 다시 나와 가게 앞에서 기다렸다 아무래도 요즘은 코로나로 사회적거리두기를 하고 있으니 다른 분들도 밖에 나와서 기다리는 것이 나을 듯했지만 좁은 가게에 대여섯 명의 손님과 대여섯 명의 직원들이 북적북적하게 가게를 채우고 있었다 

     

    산곡동 종로만두

     

    그렇게 길에서 기다리다 보니 직원분께서 창문으로 불러주셨고 인천e음카드로 결제를 하고 나왔다 이곳은 메뉴가 고기만두, 김치만두, 찐빵 이렇게 세 가지인데 대량주문이 제법 많아 항시 만두를 만드는 직원분들이 바쁘게 끊임없이 만들고 계신다 

     

    산곡동 종로만두

     

    집으로 와서 식탁위에 만두는 꺼내어본다 오늘은 고기만두 2개와 김치만두 1개를 구입했다 개인적으로 찐빵은 좋아하지 않고 아이도 팥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 찐빵은 구매를 하지 않았다 항시 사람이 많은 곳이라 한번 가면 생각했던 것보다 더 많이 구입하게 된다 

     

    산곡동 종로만두
    산곡동 종로만두

     

    고기만두는 중국식 만두 모양이고 김치만두는 교자만두 모양이다 고기만두는 누구나 먹을수 있는 무난한 맛이고 김치만두는 매운 편이라 아이는 먹기 힘든 맛이었다 

     

    산곡동 종로만두
    산곡동 종로만두

    만두의 생명은 만두소인데 이곳 만두는 채소가 큼직하게 들어가있는것이 특징이다 다른 곳들의 만두는 잘게 다져 만들어 씹는 맛이 부족한데 이 곳 만두는 씹는 맛이 살아있다 만두피는 조금 두꺼운 편이라 얇은 만두피를 좋아하는 분들은 추천하지 않는다 

     

     

    한팩에 만두는 10개씩들어있고 한팩당 가격은 3500원이다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